여러분 안녕하세요
장미꽃이 피는 계절의 여왕 5월입니다.
어르신에게 먹는 즐거움은
기본적인 욕구이며, 잘 살펴야할 부분입니다.
어르신들은 기본적으로
구강노쇠로 인해, 씹고 마시고 삼키는 일이
힘겨운 과정일 수 있습니다.
음식물이 기도로 들어가
흡인성폐렴으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.
특히 떡, 밥, 곳감, 빵, 고기
심지어 밥까지 기도폐쇄의 원인이 됩니다.
오늘 어르신들께
어떤 음식을 대접해드렸나요?
어르신들 식사하시는 모습을
유심히 관찰하고 도와주셨을텐데요.
여러분의 정성으로 어르신의 안전한 밥상이
완성될 것입니다.
한번 더
조금 더
살펴주시길 당부드리며 오늘 인권 문자를 마치겠습니다.